Pre-A1
아침 인사
안녕하세요.
해가 떠요.
저는 일어나요.
물을 마셔요.
사과를 먹어요.
사과는 빨개요.
빵도 먹어요.
우유를 마셔요.
우유는 하얘요.
엄마가 웃어요.
아빠가 웃어요.
기분이 좋아요.
밖은 맑아요.
학교에 가요.
안녕히 계세요.
안녕하세요.
해가 떠요.
저는 일어나요.
물을 마셔요.
사과를 먹어요.
사과는 빨개요.
빵도 먹어요.
우유를 마셔요.
우유는 하얘요.
엄마가 웃어요.
아빠가 웃어요.
기분이 좋아요.
밖은 맑아요.
학교에 가요.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