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A1

아침 인사

안녕하세요.

해가 떠요.

저는 일어나요.

물을 마셔요.

사과를 먹어요.

사과는 빨개요.

빵도 먹어요.

우유를 마셔요.

우유는 하얘요.

엄마가 웃어요.

아빠가 웃어요.

기분이 좋아요.

밖은 맑아요.

학교에 가요.

안녕히 계세요.